문화중국어
( Cultural Chinese )
|
우리 문화를 중국어로 능숙하게 해설하는 능력을 갖추는데 목표를 둔다. 먼저 세계적으로 홍보할만한 우리의 역사, 유적, 문화 상품을 탐색하고 이해하는 과정을 거친다. 이를 통해 얻은 지식을 중국어로 잘 전달하기 위한 통·번역 연습을 한다.
|
실용중국어글쓰기Ⅰ
( Practical Chinese WritingⅠ )
|
실용적인 중국어 문장을 가장 중국어에 가깝게 작문하기 위하여 원어민 교수가 직접 대면 피드백을 진행하는 강의이다.
|
실용중국어글쓰기Ⅱ
( Practical Chinese WritingⅡ )
|
본 강의는 학생들이 중국 관련 실무에서 중국어 글쓰기를 수행할 경우를 대비하여 원어민 교수가 학생들과의 대면 피드백을 통하여 가장 시사적인 중국어 글쓰기를 진행한다.
|
여행관광중국어
( Travel tourism Chinese )
|
본 강의는 새로이 개설된 중국어관광통역 연계전공의 교과목으로서 여행과 관광업에 특성화된 중국어 회화 및 중국어 문장을 학습한다.
|
중국기업세미나
( Chinese company seminar )
|
중국 비즈니스와 생활에서 작성하게 될 중국어 계약서의 작성 방법을 학습하고, 실제 작성하는 연습을 통해 중국어 계약서 작성 능력을 배양한다.
|
중국시장과마케팅
( Marketing in China )
|
본 강의는 거대한 시장인 중국에 대한 학습을 통하여 중국 시장의 특징과 전략에 대한 실무적인 능력을 제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.
|
중국어강독
( Chinese translation )
|
중국학의 한 분야를 선택하여 원서를 강독하고 중국학의 이해 증진을 더욱 돕도록 한다.
|
중국어학개론
( Introduction to Chinese Lingustics )
|
중국어학 분야의 기초가 되고 중국어학의 특수성에 근거하여 성운학 문자학 어법학 및 어학사 등에 관한 개괄적 지식을 습득한다.
|
현대중국경제산책
( Current Chinese economic issues )
|
본 강의는 중국 경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최근 중국 관련 경제이슈를 파악하여 학생들의 중국 경제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.
|